아바타배팅 [\] JJOcasino.com [\] 아바타배팅

가수 허각이 전국 투어를 확정 지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허각이 서울에 이어 오는 12월 24일 대구 아양아트센터 아양홀에서, 31일 대전 우송예술회관에서 콘서트 '공연각'을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이어"음악으로 팬들을 만나고 싶다는 허각의 뜻에 따라, 공연을 전국으로 확대하게 됐다. 올 겨울 발라드 공연으로 따뜻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니 많아바타배팅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허각은 지난해 말 콘서트 'Fall In love' 이후, 1년여 만에 서울에서 공연 개최 소식을 전했다. 허각은 그동안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발라드 공연으로 입소문을 아바타배팅탄 바 있어 이번 투어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허각의 대구와아바타배팅 대전 공연 티켓팅은 내일(16일) 진행될 예정이다. 콘서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소속사 공식 SNS 및 허각 펜카페를 통해 가능하다.


지난 2010년 케이블채널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를 통해 뜨거운 관심 속 데뷔한 허각은 'Hello', '죽고 싶단 말 밖아바타배팅에', '혼자, 한잔', '바보야'등 히트시켰으며,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큰사랑을 받았다. 2017년 말 허각은 갑상선암 투병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후 투병을 딛고 '흔항 이별', 음원을 발매한 허아바타배팅각은 지난 9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으로 방송 복귀했다. 당시 1부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허각은 '명품 발라더'의 여전한 저력을 입증해냈다.아바타배팅

허각은 콘서트 '공연각'을 앞두고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