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팅딜레이 없는 스피드게임 먹튀사이트 피해서 게임하는 법(2편)




이렇게 우리 계열의 스튜디오와 실시간 카지노사이트의 장단점이 있는데 고객들의 유형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리고 있어.

몇 년 전 부터 먹튀 검증사이트가 생겨서 검증하거나 보증업체를 추천하고 있지만 먹튀 보증을 이용하더라고 먹튀를 100% 방지할 수는 없지.

쉽게 생각해보면 알 수 있는데 먹튀 보증사이트 또한 카지노사이트들이 홍보수단으로 만들었기 때문이야.

스피드게임은 이런 모든 상황을 분석해서 가장 이상적인 시스템으로 게임을 구현하였으며 운영구조도 절대로 먹튀가 발생하지 않도록 심플한 구조로 되어 있어.

먼저 스피드게임은 절대로 이벤트를 하지 않아.
이벤트를 한다면 파싱사이트이거나 먹튀를 준비하고 있는 매장으로 보면 돼
스피드게임은 본사에서 지정한 곳 세 군데 이외에서는 절대로 영업을 할 수 없어.
스피드게임은 모두 본사 직영이라고 봐도 돼
마지막으로 스피드게임은 수익구조가 100% 롤링 시스템으로 수익 운영이 되는데
이 부분은 분명하게 이해를 해야 하는 부분이야.



현재까지는 모든 카지노사이트는 어떤 방식이든지 손님이 돈을 잃어야만 운영자가 돈을 버는 구조로 되어 있었지. 이런 방식은 사설 사이트의 모든 운영자가 같은 방식이야.

스피드게임은 완전히 다른 수익구조로 되어 있어.
본사에서 평균적으로 4%의 수익이 나기 때문에 영업 채널 3곳은 모두 롤링으로 수익을 지급하고 있어.
따라서 영업하는 곳은 손님이 돈을 따야만 수익이 더 발생하는 구조로 되어 있어.
물론 카지노는 평균적으로 손님의 승률은 약 46% 정도야
때에 따라서 손님이 게임에서 이기는 분도 있을 것이고 지는 분도 있는 것이 당연하지만 총 본사에서는 약 1,000억 규모의 자본으로 운영을 하기에 이기고 지는 것을 카지노 평균수익으로만 손익계산을 하므로 본사는 거의 수익이 나는 상황이야.

자연스럽게 영업 채널들도 적절한 롤링으로 수익을 배분하기에 영업 채널은 이기든 지든 관계없이 수익이 창출된단 말이지. 평균 롤링의 지출은 1% 정도로 생각하면 돼.



결론적으로 스피드게임의 본사는 평균 3%의 수익을 가져가기 때문에 안정적인 운영이 돼.
고객들 입장에서도 잘하는 경우 수억을 이길 수도 있고 못 하는 경우 수억을 질 수도 있게 되지. 영업팀은 이기는 손님들 유치하고 관리하는 데 영업을 집중하게 돼.
이런 구조이기 때문에 스피드게임은 이벤트 머니 없이 순조롭게 시장을 장악하게 되는 것이야.

스피드게임이 오픈 하고 나서 유사 업체들이 에이전시나 영업팀을 꾸려서 비슷하게 운영을 시도하고 있지만 결국 이벤트를 하게 되고 먹튀를 하게 되는 상황이 되고 있어서 롱런은 불가능하게 되어 있어.
파싱업체들이 앞다투면서 스피드게임을 만들어 대고 있는데 고객들은 정품스피드게임을 잘 판단해서 사용해야 피해가 없을 거야.

스피드게임 본사는 영업팀에 채널별로 담당자를 지정해서 자세한 상담을 하도록 하고 있어.

불법파생업체의 경우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는 자본력도 안 되고 시스템도 구축이 안 되어 있기에 고객분들은 반드시 담당자를 지정받도록 하고 관리를 받으면서 안전하게 스피드게임을 이용할 것을 권장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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